:: 회사소개
   선홍빛 청정함의 유혹 ***** 제주옥돔 *****
   순은빛 신선함의 비밀 ***** 제주은갈치 *****
   푸른빛 바다의 건강함 ***** 제주고등어 *****
   청정하늘에서 보내준 ***** 제주계절상품 *****
   제주바다를 모두 담아 ***** 혼합수산세트 *****
   품격에 청정함을 담아 ***** 고품격 선물 *****
 
 
새벽 4시 저는 저희 장모님과 장인어른을 모시고 제주도에서도 가장 일출이 빠른 성산 일출봉으로 갑니다. 거기서는 이제야 고깃배들이 들어오고 그날 수확한 신선한 어류들을 배에서 내림과 동시에 도매가 시작됩니다.

30년 간의 세심함과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생선이나 갈치, 고등어 등을 면밀히 살피신 후에 도매에 참여 하십니다. 그리고 눈여겨 봐두신 상품이 아닌 경우는 그냥 포기하시고 오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이 먹을 건디 지가 지네 세끼나 부모에게 봉양해 지는 걸 메겨야지 아무나 기냥 메기 안되는 거여.” (“사람이 먹을 건데 자기 자식이나 부모에게 드릴수 있는 것을 드시게 해야지 아무거나 드시게 해서는 안된다.”) 그날 눈여겨 봐두신 상품이 낙찰 되시면 바로 돌아오셔서 아주 빠르고 세세하게 손질을 하시고 청정 제주의 햇빛아래에서 건조를 시키시고 바로 진공 포장이나 낱게 포장을 하여 냉동고에 보관을 하십니다. 저는 이런 어르신들의 마음을 상품에 담아 여러 고객님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약속드릴 수 있는 것은 어떠한 경우에도 제주도산 어류나, 제주도산 계절 상품이 아닌 것은 판매하지도 거래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제주도의 청정바다, 청정하늘, 청정바람을 느낄 수 있는 맛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